지금 바로 읽어야 할 웹 디자인 팁

2020. 6. 2. 17:16카테고리 없음


지금 바로 읽어야 할 웹 디자인 팁



웹 디자인은 디자인을 하는 사람이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때 가장 효과적이다.


효과적인 웹 디자인은 성공적인 디자인과 평범한 디자인을 구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훌륭한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작하기 전에 가능한 많은 시간을 들여서 배우는 것이다.


이 기사에 포함된 조언을 활용하여 웹 디자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웹 사이트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려면 자신의 사진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네가 더 친근해 보여.


사람들은 사진을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들은 아마도 당신의 사이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최적의 웹 사이트 최적화를 위해 프레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프레임은 멋져 보이지만, 검색 엔진에 관해서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검색 엔진이 당신의 페이지에서 검색한 것을 찾지 못하여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찾지 못하면 당신은 시청자를 잃게 될 것이다.


그 일이 일어날 때 당신은 많은 방문객을 받지 못한다.




웹 사이트에서 더 많은 방문자를 얻으려면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서 관련 최신 메타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양질의 메타 태그는 검색 엔진들이 당신의 사이트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인식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의 메타 태그가 제대로 생각되지 않고 당신의 사이트 내용을 반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많은 방문자를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사용하는 그래픽에 주의하십시오.


그래픽은 일반적으로 GIF 또는 JPEG여야 한다.


PNG와 BMP 파일은 더 깔끔한 그래픽을 만들지만, 이러한 종류의 파일들은 상당한 디스크 공간을 차지할 수 있다.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려면 디스크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그래픽에 파일 형식을 사용하십시오.




잘 쓰여진 "About Us" 페이지는 노력할 가치가 있다.


너무 많은 웹사이트들이 원본 About Us 페이지를 만드는 데 충분한 시간을 소비하지 않는다.


좀 세게 해! 사람들에게 당신의 개인적인 배경을 살짝 엿보도록 해라.


웹 디자인을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는지, 누가 당신에게 영감을 주었는지, 그리고 당신의 사업을 통해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보여주십시오.




웹 사이트를 설계할 때 독립 CSS 페이지 및 조건부 로드를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기법은 나중에 테스트하고 쉽게 유지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모든 웹사이트는 유지보수가 필요하며, 단순하게 만들면 장기적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효과적인 사이트를 갖기 위해서는 HTML5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웹 디자인을 발전시키기 위해 HTML에 익숙해지기를 원하는 것이 확실하다.




Adobe Photoshop은 널리 알려져 있으며, 많은 사람들은 프로그램에 익숙해지는 것이 성공적인 웹 디자인에 필수적이라고 확신한다.


당신의 웹 디자인 노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위해 드림위버를 확인해 보십시오.




웹 페이지 설계를 처음 시작할 때는 가능한 한 간단한 설계 레이아웃을 선택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기술을 천천히 쌓을 수 있게 해주고 더 복잡한 특징으로 부딪힐 수 있는 문제들을 피할 수 있게 해준다.


웹 디자인에 대해 계속 배우면서, 새로운 지식을 반영하기 위해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변경할 수 있다.




업무 기반 사용적합성 시험을 사용하면 웹 설계가 얼마나 효과적인지 파악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이 작업의 목적은 웹사이트에 저장되어 있는 기능이나 정보를 찾는 것이다.


잘 설계된 사이트는 사용자가 당면한 작업을 쉽게 완료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만약 그 반대가 사실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개선 영역을 찾는데 도움이 되는 작업으로부터 통찰력을 얻을 것이다.




모든 페이지의 맨 위에 사이트 전체 검색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사이트 검색은 사용자가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며, 사이트의 전체적인 사용성을 증가시킨다.


이 기능은 당신의 사이트에 포함시키기 쉬우며, 그것을 구현하는 데 드는 노력과 시간은 충분한 보상을 제공할 것이다.




뷰어를 선택한 경로에 강제로 표시하거나 현재 워크플로에서 분리하지 마십시오.


방문자가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사라지지 않는 짜증나는 팝업 설문조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뷰어의 선택사항을 제거하고 원하는 대로 수행하도록 강요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의 서비스를 잃고 당신의 도메인에 나쁜 리뷰를 만들 가능성이 있다.




앞에서 말한 것처럼 훌륭한 웹디자인은 발견하기 쉽고, 실제로 평범한 외모의 사이트와 구별되지만, 당신은 그것을 올바르게 하는 방법을 알 필요가 있다.


무엇이 가장 좋은 사이트와 최악의 사이트를 구분하는지 쉽게 알 수 있으며, 이제 자신의 디자인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위의 기사에 있는 조언은 당신이 더 나은 웹 디자이너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